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5.31 13:15
케빈과 열애설을 부인한 이사강의 럭셔리 하우스가 화제다. <사진=패션앤>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제국의 아이들 케빈과의 열애설을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부인한 가운데 그의 럭셔리 하우스가 눈길을 끈다.

이사강은 과거 방송을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바 있다. 그의 집에는 수백 장의 DVD가 있었고, 팝아트로 꾸민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특히 이사강은 핑크와 팝아트를 믹스 매치해 집을 직접 꾸몄다고 밝혔다. 또 영국에서 구매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 룸도 공개했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 치과 병원장이며 친언니 이도이는 유명 패션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이사강 역시 런던 필름스쿨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인도여행기를 담은 책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31일 한 매체는 케빈과 이사강이 2년 가까이 열애 중이며, 이사강은 케빈의 가족과도 만나 식사 자리를 갖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사강의 소속사 더콜라보레이션 측은 "이사강이 뮤직비디오 감독이라 아이돌 그룹과 두루두루 친하다. 케빈 또한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