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26 09:35
사브리나 박(왼쪽에서 세 번째)이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신한국인 리더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윈스>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클래식 음악작곡가 겸 오페라 칼럼리스트 사브리나 박이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신한국인 리더대상’ 뷰티모델 문화 발전 공로 부문에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패리 & 뷰리(패션리더와 뷰티리더 협회) 부회장, 스텔라 모델스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사브리나 박은 클래식 음악 작곡집 1-18권 시리즈와 작곡집을 출간한 클래식 음악작곡자 겸 유럽 전체에 배포되는 유로저널 신문에 '사브리나의 오폐라 칼럼'을 연재하는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16일에 개최한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신한국인 리더대상’은 솜씨문화예술신문이 주최하고, 신한리더대상조직 위원회가 주관하였다. 평소 확고한 직업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문화, 예술, 예능, 언론 등 각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며 국가 발전에 기여한 예인, 명인, 장인, 공인 등의 각 분야별 리더에게 시상한다. 

뷰티모델 문화발전 공로부문에 시상한 사브리나 박은 패션 및 뷰티 문화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시상하였다.

사브리나 박은 “앞으로 본업인 작곡과 연주 활동을 계속 하면서 미즈 모델 패션쇼와 연극 활동도 병행 할 것”이라며 “‘패리 엔 뷰리’ 등 사회 활동도 함께 하면서 시집과 오페라 칼럼 출판, 영국 상류 사교계 문화와 사고방식에 관한 책을 쓰는 것 등을 계획 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