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7.02 16:50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코인닐 거래소에서는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원화 약 20000원 상당의 EOS와 88개의 NEAL토큰을 지급한다. 

거래소 가입 후 매수/매도 거래를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적으로 BTC, ETH, EOS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올해 4월 문을 연 코인닐 거래소는 마이토큰(MT) 상장으로 인지도를 대폭 높였다. 

현재 MT가 상장된 거래소 17개 중 가장 높은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코인닐 유저는 50만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게 됐다.

코인닐 생태계는 비트코인과 동일한 운영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래 수수료를 거래소 토큰으로 교환하게 되는 과정을 채굴 거래라 말한다. 거래소 계정은 곧 비트코인의 채굴기와 같은 역할을 하며, 계정에 따라 채굴 수익율에 차이를 가지게 된다. 코인닐 거래소는 “ASIC 채굴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타 거래소보다 월등히 뛰어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코인닐 거래소의 1급 채굴기 계정은 일별 채굴되는 거래 수입만 5~15만 위엔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2급 채굴기 계정은 2~3만 위엔의 수입을 거둘 수 있다. 이외에도 코인닐 플랫폼은 수입 배당 및 추천 가입 보너스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 중이다.

코인닐 계정의 인기에 힘입어 거래소 코인 NEAL의 거래 가격도 0.5~0.6위엔으로 대폭 상승하여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 NEAL은 지난달 30일 상장됐으며, 채굴된 NEAL 거래, 수수료 반환, 매일 수입 배당, 추천 가입 보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동시에 시작됐다. 코인마켓캡, 코인텔레그래프, 코인데스크, 마이토큰 등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에서 코인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코인닐 거래소는 증권사 수준의 컴퓨팅을 기반으로 초당 백만 건에 달하는 거래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글로벌 수준의 리스크 통제 시스템, 디도스(DDOS) 공격 대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