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7.26 08:47
캘러웨이 어패럴이 여름 라운딩룩과 바캉스룩으로, 또 일상복으로도 착용하기 좋은 남성용 반바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캘러웨이 어패럴>

[뉴스웍스=장원수기자]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여름 라운딩룩과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반바지를 출시했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비롯해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골캉스’,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 등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을 내놨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남성용 반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핏감 역시 부드럽다. 또 통기성이 좋은 펀칭 소재가 믹스돼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줘 골프 라운딩이나 바캉스지에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네이비 컬러로, 최근 선보인 마카롱 에디션의 블루 컬러, 또는 화이트 컬러의 상의와 매치하면 가볍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남성용 반바지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로, 라운딩이나 바캉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며 “최근 반바지 차림을 허용하는 골프장도 늘고 있어 이번 여름 인기가 예상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