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8.14 15:51
서지승의 메이플스토리 모델 시절 모습과 이시언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 프로필>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배우 이시언이 연인 서지승을 언급해 화제인 가운데 메이플걸로 활동한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오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시언 연인 서지승 메이플걸 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서지승이 짧은 가죽 팬츠를 입고 활을 든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는 환한 미소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지승은 지난 2006년 온라인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걸'로 활동해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05년 KBS '반올림2'에서 아역 배우로 데뷔했으며,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등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알렸다. 서지승은 프로게이머 출신 서지수의 동생이다.

한편, 14일 이시언은 연인 서지승과 열애를 공개한 것에 대해 "절대 들통 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건 아니다. 밥을 먹을 땐 어쩔 수 없이 마스크를 벗긴 했는데 그래도 자유롭게 다녔다. 공개돼서 편하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서지승과 이시언은 열애를 인정했으며 약 1년간 사귀고 있다.

 

서지승의 메이플스토리 모델 시절 모습과 이시언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 프로필>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