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7 18:39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아이글라스가 대작 모바일게임 '더만남MMO'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더만남MMO'는 천족과 신선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여러 사건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세 번의 생을 살아도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로맨스를 그린 무협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무협의 감성을 자극하는 호쾌한 액션과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 시킴으로써 무협게임의 세계관을 명확히 표현했다. 

'더만남MMO'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삼생삼세:십리도화'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 초기단계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던 대작 게임이다.

정통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기대하는 자유로운 거래시스템을 포함하여, 펫 육성, 날개, 보석 및 세트아이템 강화 등 온라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필수 요소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벌써부터 기대감을 주고 있다.

게임 속에서 혼인을 맺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은, 기존 모바일게임에 싫증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새로운 호기심을 자극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글라스측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 모두에게 렙업요정, 400만 골드, 홍옥, 청옥, 코스튬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만남MMO'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20만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정식 런칭에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더만남MMO'는 8월22일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29일에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