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03 16:49

[뉴스웍스=문병도기자] 마크로젠은 건강한친구들과 함께 유전자 맞춤 홈트레이닝 서비스 ‘유전자 홈트’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유전자 홈트 서비스는 유전자 검사와 건강 문진표를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제작 운동 영상을 제공하는 모바일PT 서비스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체질량지수, HDL콜레스테롤, LDL콜레스테롤, 중성지방농도, 공복혈당,평균혈압 등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유전자 항목의 분석 결과를 확인하며, 건강 문진표를 통해 생활습관, 건강상태, 운동 수행능력 등을 파악한다. 이를 통해 개인의 유전적 특성과 신체적 능력을 모두 고려한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하며, 그에 따라 맞춤형 운동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건강한친구들 웹사이트 내 이벤트 강좌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가 34만 원 서비스를 60% 할인된 13만 2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안진필 건강한친구들 대표는 “유전자 홈트는 개인의 유전 정보까지 결합되어 가장 완벽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고, 양갑석 마크로젠 대표는 "유전자 홈트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이 사람들이 자신의 유전자에 적합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