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9.07 13:38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 최수정이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6일 네이버 TV를 통해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 (극본 이유린, 감독 안혁모)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실력파 아티스트 최수정의 캐릭터가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부산의 한 재즈바 '체크메이트'에서 일어나는 4인 4색 찬란한 청춘남녀의 재즈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체크, 메이트'는 장혁, 전지현, 조인성, 송중기 등 수많은 배우들의 연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안혁모 트레이너가 연출을 맡아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었던 작품.

극중 최수정은 음악밖에 모르는 열정파인 부산의 재즈바 '체크메이트'의 객원 보컬리스트 세은 역을 맡았다. 욕심만큼 노력하고, 안되면 될 때까지 하는 음악만큼은 정말 잘하고 싶은 재즈싱어로 세상에서 음악이 제일 좋은 이 구역의 진정한 새내기 뮤지션의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최수정은 '믹스나인', '캐스팅콜' 등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이후 이번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비주얼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된 '밀리언프리마켓 버스킹 공연'을 통해서는 가창력까지 입증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최수정의 배우로서의 첫 발돋움이 될 웹드라마 '체크, 메이크'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매일 낮 12시, 네이버 TV를 통해 방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