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11 14:53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데이터로커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을 국내 출시했다. 

‘센트리 K300’은 업계 최초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키패드 암호화 마이크로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데이터로커는 전 세계의 정부, 군기관, 기업에 최신의 보안 기술과 편의성과 유용성이 결합된 암호화 보안 USB, 외장하드, 클라우드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 솔루션 기업이다. 

‘센트리 K300’은 데이터에 안전하게 접근하기 위해 키패드를 사용한 데이터로커 보안 스토리지 솔루션의 소형 버전이다. ‘센트리 K300’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플랫폼과 운영체제에 독립적이고 영문 숫자 키패드와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합한 차세대 암호화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이다. 

‘센트리 K300’은 소프트웨어 또는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으며 윈도우, 리눅스, 맥, 안드로이드 모바일 폰 및 태블릿, 크롬북 및 USB 대용량 저장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쉽게 작동한다. 

자체 전원 공급 장치를 갖고 있어 윈도우 투 고, 우분투 리눅스 또는 로컬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부팅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자동 파괴모드로 설정된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에 도달하면 암호 키를 즉시 삭제하며, USB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신속하게 데이터를 완전 삭제하여 데이터 접근을 차단한다. 

‘센트리 K300’은 8GB, 16GB, 32GB, 64GB, 128GB, 256GB 용량을 지원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문의는 데이터로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