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13 16:53

[뉴스웍스=문병도기자] KT&G 상상마당이 NHN벅스와 함께 진행 중인 '상상커넥트'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로 '짙은’(성용욱·사진)을 선정했다. 

그의 신곡 '홀드 미 나우(HOLD ME NOW)'는 오는 12일 벅스를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짙은’은 '곁에', '백야', '디셈버(December)' 등의 곡을 통하여 섬세하고 담백한 가사와 선 굵은 모던록 사운드를 들려주며 대중과 평단 모두의 호평을 받아왔다. 

지난해 정규 2집 앨범 유니-버스(UNI-VERSE)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상상커넥트'는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춘천의 라이브 스튜디오와 벅스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음악을 포함한 문화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를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5월부터 앨범 제작, 음원 유통, 공연 개최, 영상 촬영, 홍보 등 아티스트 창작 활동에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페스티벌 프로젝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최종 5팀은 오는 10월 13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아름다운 의암호를 배경으로 개최되는 '2018 상상실현 페스티벌'의 특별 무대 ‘상상커넥트 스테이지’ 출연 기회 및 상금, 그리고 라이브 스튜디오 이용 혜택과 인터뷰 등을 통한 홍보를 지원 받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