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0.04 12:17
(사진=해커스 공무원설명회)
(사진=해커스 공무원설명회)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지난달 해커스 공무원이 서강대학교에서 공무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 공무원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함께 여러 혜택을 증정했다. 설명회는 당일 참석자에게 98.2%에 달하는 만족도를 선사,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참고로 만족도 수치는 지난달 13일 진행한 서강대 설명회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로 111명 참여, 109명이 만족 이상을 답변했다.

이후 해커스 공무원을 통해 설명회를 열어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이에 해커스 공무원은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일 인천에서 ‘전국투어 설명회’를 이어나가기로 밝혔다. 설명회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인천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 역시, 공무원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에게 공무원 시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공부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를 통해 초시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 정보를 확인하며, 이어지는 2부에서는 불합격을 피하는 방법 ‘이렇게만 공부하지 말자’는 주제로 피해야 하는 공부 방식과 습관 등을 전부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가 직접 2018년 시험 분석 및 2019년 필승 합격 전략을 공개, 수험생들을 합격의 길로 인도할 예정이다.

참고로 1위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누적매출액(2017.1.1~12.31) 기준이다.

연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공무원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1:1 합격 컨설팅도 준비되어 있다. 초시생 및 수험생 모두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개인별 학습 커리큘럼, 학습 방법 등을 전달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기본서 1권(비매품), 공무원 기출보카(비매품), 회독증강 4주차 세트(비매품), 공무원 인강 할인쿠폰 등을 모두 제공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만 당일 공개하는 슈퍼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나아가 사진 질문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중 3명에게 추첨을 통해 기본서 전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질문 이벤트 참여는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공무원 선발인원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며, “해커스 공무원에서는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천에 직접 방문하여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올바른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를 차지, 명실상부한 공무원 학원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