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온라인뉴스팀
  • 입력 2015.08.13 11:18

YBM CLASS는 외국계기업 취업준비생을 위해 오는 27일 YBM어학원 강남센터에서 '외국계기업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YBM CLASS 외국계기업 담당 대표 컨설턴트인 이하영 강사가 진행한다. 이하영 강사는 외국계기업 채용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나만의 강점이 드러나는 국·영문 이력서 작성법과 영어면접 합격 전략 등을 전할 예정이다.

대표적 외국계 기업인 구글코리아, 애플코리아, 한국P&G 등에 입사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도 자세히 설명한다.

특강 수강생을 위해 소정의 혜택도 마련됐다. 참석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하고, 외국계기업에 지원할 때 필요한 어학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YBM CLASS 토익 800~900점대 인강 20% 할인권, YBM CLASS 토스 레벨7 인강 20%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하영 강사는 "외국계기업은 국내기업과 달리 정기적으로 신입사원 공채를 하지 않고 기업정보도 부족해 구직자 혼자 준비하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다"며 "외국계기업 채용정보 수집방법부터 이력서·면접 합격전략까지 다뤄지는 이번 특강을 통해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외국계기업 취업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www.ybmclas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