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01 14: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NHN페이코가 구글플레이에 '페이코' 결제를 적용한 지 1주년을 맞아, 구글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페이코가 지난해 10월 구글플레이 결제수단으로 '페이코 포인트'를 적용한 이후, 간편한 결제 방법과 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으로 모바일 결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NHN페이코는 연말까지, 기존에 '페이코' 결제 경험이 없었던 이용자가 구글플레이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첫 결제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페이코' 회원 가운데 이벤트 제휴 앱에서 결제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에게 구글플레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페이코' 앱내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 앱은 ‘마블 퓨처파이트’, ‘모두의마블 포 카카오’, ‘세븐나이츠 포 카카오’ 등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10종과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크루세이더퀘스트’ 등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WING 전장의 날개' 등 펀셀123의 모바일 게임,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와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 등이다.

결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페이코 제휴 계좌인 ‘페이코 KEB 하나은행 통장’과 ‘페이코 제일EZ 통장’으로 충전해 결제하는 경우에는 4% 적립으로 혜택이 더욱 높아진다.  

NHN페이코 측은 "11월은 게임인들의 축제 ‘지스타’와 대학 수능 시험 마감 등으로 모바일 컨텐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이벤트가 구글플레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