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07 16:4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개인용 PC에서는 물론 PC방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로스트아크는 PC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블록버스터급 온라인 MMORPG답게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속 수많은 대륙과 섬들이 구현되어 있으며 ‘항해 시스템’을 통해 이들을 탐험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끝없는 모험을 떠날 수 있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전사’, ‘무도가’, ‘마법사’, ‘헌터’의 총 4개의 뿌리 클래스를 기본으로 한 총 12개 클래스의 캐릭터가 오픈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실리안의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받은 포인트로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추가 경품에 응모도 가능하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게임 내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내 재화 및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굿즈도 증정한다.

모험을 떠날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와 함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PC방에서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PC방 플레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PC방 이벤트의 경우 한정판 탈 것인 ‘황금 장수 풍뎅이’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