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09 10:04
아이템베이 관계자가 대한민국봉사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템베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템베이가 한국유엔봉사단과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의 주최로 열린 2018 대한민국 봉사대상에서 ‘대상’,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상’ 2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봉사대상은 봉사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시상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사회공헌 포상이다. 

아이템베이는 올해 클린캠페인을 통한 저소득층 청소년의 생활 안정 자금 지원, 목동 지역 나눔 걷기 대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 왔으며 지역 사회 공헌도, 지속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은 “한마음으로 함께 했던 임직원을 대표해서 받은 상이라 더 뜻깊다”며 ”나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템베이는 창립 이후로 아동, 지역사회 취약계층,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공헌에 앞장섰다.

한국어린이보호재단이 선정한 ‘어린이가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 10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2016년에는 대한민국 공로 봉사상과 한국장애인문화협회 및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감사장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