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8.11.09 11:48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최근 한 달 동안 국내외 현장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했다고 9일 밝혔다.

‘변화를 위해 생각하라, 품질은 어디에나 있다’라는 공식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국내는 물론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말레이시아, 인도 등의 해외까지 총 34개 현장에서 6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각 현장은 품질선포식, 나의 다짐, 품질 대토론회 등과 현장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 특별 점검 등을 진행하며 품질 의식을 제고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품질은 양보할 수 없는 가치이자 회사의 책임감”이라며 “앞으로도 기본 원칙부터 충실히 지키며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