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1.14 16:04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균일가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마 스킨케어 시리즈인 ‘라피네 닥터지오’를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라피네 닥터지오’는 오직 다이소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더마 스킨케어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철저한 시장조사와 품질 검증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라피네 닥터지오는 (Dr)+ 순수, 자연의 (GEO)를 결합한 뜻으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처방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등를 배제하여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needs)를 공략한 제품이다.

미세먼지, 블루 라이트,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연약해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 케어이며 제품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간편하면서도 우수한 효능과 최적화된 제형과 체계적으로 스킨케어 단계로 남성 디펜스(Defence)라인과 여성 배리어(Barrier) 라인, 14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라피네 닥터지오 더마 베리어’는 여성용 라인으로,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준다는 의미로 배리어(Barrier) 라인이며 남성용 라인인 ‘라피네 닥터지오 옴므 더마 디펜스’는 피부가 손상되지 않게끔 방어·보호해주는 의미로 디펜스(Defence)라인으로 선보인다. 

가을철 여성용 배리어(Barrier)제품 중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더마 배리어 클렌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시카 크림’, 피부의 보습작용 및 보호를 돕는 '장벽 크림'이 뷰티 소확행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남성용 디펜스(Defence)라인 중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용 ‘더마 옴므 토너’, 보습·영양·탄력을 한 번에 돕는 ‘더마 올인원 세럼’, 건조한 피부를 위해 고보습 충전을 돕는 ‘아쿠아 크림’ 등이 면도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라피네 닥터지오는 다이소 전국 매장에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 더마 스킨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또한 고객들의 니즈(needs)에 맞춰 트렌디한 상품을 개발중에 있다. 라고 전했다.

라미화장품은 BS그룹(바이오스마트, 옴니시스템, 보나뱅크,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시공사 외)에 속해 있는 계열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회사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