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21 09:59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이다희·문지인 (사진=이다희 SNS 캡처)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이다희·문지인 (사진=이다희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가 서현진·이민기·문지인과 가진 종방연을 공개했다.

21일 이다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어제자 우리끼리 종방연밍기오빠 어머님가게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밍기오빠의 깜짝 선물들로 다들 감동했던..서도재 고맙다너무 즐거웠어 귀욤터지는 도재 우미 그리고 세계♡#청자매운갈비찜 #뷰티인사이드 #한세계 #서도재 #유우미 난 그냥 이다희ㅋㅋ"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한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문지인이 식당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각자 깜찍한 표정과 환한 미소로 자신만의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회는 5.1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도재(이민기)와 한세계(서현진)는 서로의 마음을 재차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했다. 또 강사라(이다희)는 류은호(안재현)의 가족을 찾아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하겠다"며 결혼을 선언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