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민영빈 기자
  • 입력 2018.12.01 01:15
빅플로 멤버 의진이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과 글. (사진=이의진 인스타그램)
빅플로 멤버 의진이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과 글. (사진=이의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민영빈 기자] 빅플로(Bigflo) 멤버 의진이 일상 근황을 공개했다. 

가수 의진은 29일 자신의 SNS에 셀카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전하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의진은 흰 셔츠에 검은색 가죽 라이더 자켓을 입고 미소를 한껏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특히 그는 셀카 사진과 함께 “내가 찾고 있는 사랑들 누군지 알죠...?”라며 “금방 만나러 갈게요~좋은 무대를 위해서 매일 연습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줘요!!”라고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해시태그에는 “#GIFT_for_U #고맙고사랑해 #나만봐요 #나도웨이브만봐요 #감기조심해요 #보고싶다” 등이 달렸다.

이에 팬들은 해당 글에 댓글로 “의진 오빠, 썸바디 본방 사수할게요”, “나도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진짜 잘생겼다”, “오빠 빅플로 12월 공연 얘기인 거 나는 알지만 모르는 유앤미 분들이 보면 서운해할텐데”, “진짜 멋있다”, “오빠도 감기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플로 멤버 의진은 현재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net ‘썸바디’에 출연 중이다. 의진은 2014년 그룹 에이션으로 데뷔해 활동 당시 로제이(Lp-J)라는 예명을 사용했다. 이후 에이션을 탈퇴하고 지난 2017년 빅플로(Bigflo) 멤버가 됐다.

한편 Mnet '썸바디'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