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민영빈 기자
  • 입력 2018.12.08 01:15
지난 2일 빅플로 멤버 의진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사진=의진 인스타그램)
지난 2일 빅플로 멤버 의진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사진=의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민영빈 기자] 빅플로(Bigflo) 멤버 의진이 공연을 앞두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의진은 2일 자신의 SNS에 셀카 사진과 함께 당시 상황을 짧은 글과 해시태그로 전했다.

사진 속 의진은 흰 셔츠에 검은색 벨벳 소재 자켓을 입고 미소를 한껏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특히 그는 무대로 가는 복도처럼 보이는 계단 앞에서 찍었고 다른 한 장은 무대 뒤에서 공연을 대기하는 상황에서 공연 소품인 가면을 들고 찍은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특히 그는 셀카 사진과 함께 “Melon music awards~~!!”라며 춤출 무대 장소가 어딘지를 글로 남겼다. 이어 해시태그에는 “#mma #댄스워 #퍼포먼스 #응원많이해주세요 #화이팅 #가잣” 등을 달며 무대를 앞두고 대기하는 순간의 감정을 나열했다.

이에 팬들은 해당 글에 댓글로 “너무 잘하더라, 멋졌다”, “멜뮤에서 볼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랐다, 정말 수고했어요”, “오빠, 너 정말 잘했어, 고마워요”, “무대봤는데 너무 멋있었다”, “춤신 의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플로 멤버 의진은 현재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net ‘썸바디’에 출연 중이다. 의진은 2014년 그룹 에이션으로 데뷔해 활동 당시 로제이(Lp-J)라는 예명을 사용했다. 이후 에이션을 탈퇴하고 지난 2017년 빅플로(Bigflo) 멤버가 됐다.

한편 Mnet '썸바디'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