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2.20 10:43
드롱기 '라디에이터 나노S'와 '캡슐 히터' <사진제공=드롱기코리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드롱기에서는 최근 홈 컴포트 제품 군을 출시했다.

‘라디에이터 나노s’와 ‘캡슐히터’는 기능이 뛰어나고 일반 난방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디에이터 나노S’는 드롱기만의 리얼 에너지기술로 원하는 온도에 더 빠르게 도달하여 균일하게 유지시키며, 공기를 직접 연소하지 않는 내부 오일 가열 방식으로 공기가 건조하거나 답답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히터’는 30cm의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1800W의 강한 파워로 빠르고 고른 난방이 가능하며, 실내 온도 설정에 맞게 세라믹 발열체의 발열 정도를 제어하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라믹 히팅 기술을 자랑한다.

주전자에도 개성있는 디자인이 접목되어 소비자가 저마다의 취향대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드롱기의 구름치노는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뽐낸다.

드롱기는 우유거품기인 구름치노를 선보이며 인스턴트 커피로 카페 못지 않은 커피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네스카페와 협업하여 특별한 레시피도 선보였다.

드롱기 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특수하고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