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06 13:09
KT 모델들이 올레 tv 모바일에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제공=KT>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KT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든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KT는 대한민국 첫 경기가 열리는 오는 7일부터 조별리그 경기가 종료되는 17일까지 올레 tv 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치킨과 TV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올레 tv 모바일 내 중계 채널인 JTBC와 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시청하면 된다. KT는 참가자 중 2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안컵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