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23 14:4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의약품 전문기업 아모스팜이 새롭게 선보인 토탈 이너뷰티 제품 ‘쁘띠나인’이 ‘쁘띠나인’에 함유된 주원료의 특수한 성분과 고용량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쁘띠나인’은 총 아홉 가지의 피부건강에 최적화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며 해당 원료의 장점 효과들을 볼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그 중에서도 ‘베리솔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각각 2,500mg과 120mg이 함유돼 있다.

업체 측은 "‘베리솔콜라겐’은 피부 속 깊이 진피층까지 도달해 피부 속 콜라겐 합성과 콜라겐 밀도를 개선시키는 효과를 보이며 눈가주름 감소 및 프로콜라겐 증가, 셀룰라이트 개선, 손톱성장개선, 상처치료 개선 등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쁘띠나인’은 이너뷰티의 기본 개념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쁘띠나인’은 콜라겐, 엘리스틴과 같이 피부구조를 지탱하며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하는 뛰어난 보습효과를 지니고 있는 히알루론산을 고용량으로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은 감소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충할 필요가 있으며 ‘쁘띠나인’ 섭취는 피부를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쁘띠나인’은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 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보충하도록 만들었으며, 두가지 성분 외에도 피부에 좋은 엘라스틴펩타이드, 글루타치온, 알로에베라, 비타민D, 니코틴산아미드, 로즈힙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추가했다.

업체 측은 "이 ‘쁘띠나인’은 지금까지 이너뷰티 시장에 선보인 제품과는 다르게 고용량, 콜라겐 원료의 차이, 다양한 9가지 성분 등을 통해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이라며 "현재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고려하는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며 이 두가지 욕구를 모두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자신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모스팜에서는 현재 쁘띠나인 출시기념으로 ‘BIG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 중으로, 선착순 1000명까지 쁘띠나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타민D+ 아연시럽 또는 마스크팩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또 친구추천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이벤트 확인은 아모스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