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1.27 00:01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강혜원·혼다 히토미·안유진·조유리·김채워 (사진=아이즈원 SNS)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강혜원·혼다 히토미·안유진·조유리·김채원 (사진=아이즈원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 모습이 화제다.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すでにハマる子、続出中‼️ 世界から注目を集めるガールズグループ IZ*ONE(アイズワン)が、日本でのCDデビューを記念してViViに初登場❣️ オーディション番組で選ばれた、ビジュアルも実力も折り紙つきの 12人から目が離せない 気になる彼女たちのあんなことも、こんなことも、ぜひViVi3月号をチェックしてくださいね #IZONE #アイズワン(이미 빠져있는 아이, 속출중! 세계의 이목을 끄는 걸그룹 IZ*ONE(아이즈완)이 일본에서의 CD데뷔를 기념하여 ViVi에 첫등장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선택된 비주얼도 실력도 겸비한
12명으로부터 눈을 뗄수없다. 신경이 쓰이는 그녀들의 저런 일도, 이런 것도, 꼭 ViVi3월호를 체크해주세요 #IZONE #아이즈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이즈원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혼다 히토미, 안유진, 조유리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분홍색 의상으로 깜찍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