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01.29 08:00

가족 건강을 돕는 ‘메타그린’, 장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
더블·패밀리 세트는 1~2월 한정적으로 구입 가능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 40여년의 녹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았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40여년의 녹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은 '메타그린'.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설 명절에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특히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면서 가족의 연령과 건강 고민을 고려하여, 가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실속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본품과 체험분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더블, 패밀리 기획 세트는 1월과 2월 한정적으로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으로, 고열량·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대사를 도와준다. 특히,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의 40여 년 녹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장용성 코팅기술을 녹차 카테킨 정제에 적용해 더욱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타그린’은 고지방·고탄수화물·고당류 음식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주는 현대인의 대사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간편하게 체지방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메타그린 더블기획 세트는 본품(560㎎X90정)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원이다. 메타그린 패밀리기획 세트는 본품(560㎎X90정) 3개와 2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원이다.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인 '프로바이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온 가족 장 면역을 관리해주는 ‘프로바이오’

장 건강의 안정이 필요하거나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는 현대인, 신체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어린이 및 신체 활동이 약해지는 중장년층에게 추천하는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온 가족 장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서 잘 정착하는 녹차 유익균을 포함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추고, 건강한 장의 리듬을 찾아준다. 1일 2회 1포씩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8년간의 연구 끝에 녹차에서 발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균주를 포함해, 한국인의 장에서 잘 정착하고 증식하는 9가지 균을 엄선하여 배합했다. 또한, 생균이 장에 잘 도달해 장 점막에 유익균 부착을 보장할 수 있도록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부원료로는 생균이 증식하기 위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아모레퍼시픽에서 오랜 기간 연구한 보라색 뿌리식물 지초와 양배추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프로바이오 더블기획 세트는 본품(1.3gX60포)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원이다. 프로바이오 패밀리기획 세트는 본품(1.3gX60포) 3개와 2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