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1.30 17:35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서 30일부터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는 2월 27일까지 '새해 복(福) 드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소 접속 시간에 따라 '2019 복주머니'와 '2019 설 주화'를 받는다. 2019 복주머니에는 성장 재료와 2019 설 주화가 들어 있으며, 2019 설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설날 신규 의상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단 옷감'을 받는다. 비단 옷감은 기해년 기념 의상 세트로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 제휴 PC방에서는 '신년 맞이 블소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2월 20일까지 주말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고급 진화석 등이 담긴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와 성장 재료, 신규 게임 의상 '신속 기동'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밖에 2월 27일까지 '레이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레이드 던전은 황혼의 성전, 소용돌이 사원 등 4종이다. 이용자는 각 레이드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보상을 받는다. 이전에 공략하지 않았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