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13 16:00
(이미지제공=X.D.글로벌)
(이미지제공=X.D.글로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X.D.글로벌가 모바일 게임 '얼티밋 스쿨'에 신규 캐릭터 '잇타모멘'을 추가했다.

잇타모멘은 일본의 하얀 천 요괴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얼티밋 스쿨에서는 목에 두른 머플러를 사용해 적을 감아 제압하는 콘셉트의 여성 닌자로 등장한다. 

잇타모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영웅 잇타모멘, 코스튬 '무지개 소원', '신예 등장 패키지: 잇타모멘'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과 코스튬이 포함된 '신예 등장 패키지: 잇타모멘'은 2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기본 모습과 코스튬 염색이 포함된 '잇타모멘 염색 패키지'와 20오색석으로 잇타모멘 체험권 및 영구 캐릭터 획득 가능성이 있는 행운 패키지 등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0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누구와 함께 보낼지 선택한 뒤 매일 임무를 완수하면 발렌타인데이 전용 칭호와 각종 보상을 받는 '발렌타인데이의 예정'이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 한정 코스튬의 염색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충전 혜택 이벤트', 이용자 간 영웅·코스튬·패키지 선물 시 23% 할인이 적용되는 '선물 할인 이벤트', 우마와 철선의 발렌타인데이 코스튬을 획득하는 '영원한 서약 한정 뽑기 이벤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