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14 15:16
아이콘 송윤형이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아이콘 송윤형이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콘 송윤형이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이상형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7년 12월 방송된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아이콘의 공식 젠틀맨 송윤형이 남다른 이상형을 공개했다.

놀이공원 팀 아이콘 송윤형, 김동혁과 동경여고 노무라 나오, 타나베 카호는 서로의 이상형에 관한 질문을 주고받았다. 노무라 나오는 "친절하고 잘생긴 남자"가 좋다며 솔직한 이상형을 말했고, 이에 송윤형은 "미안하지만 나는 많은 팬 분들이 계셔서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윤형은 일본어로 "기분, 가슴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해 동경여고 학생들은 물론, 같은 멤버인 김동혁까지 충격에 빠뜨렸다. 하지만 일본어가 서툰 송윤형이 '마음'이라는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말실수를 할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한편, 14일 스포츠서울은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 이다.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둘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다"라며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다. 서로를 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 측은 "현재 확인 중이다.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