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2.15 09:5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공인 어학평가 오픽(OPIc) 시행사인 멀티캠퍼스는 2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19 상반기 OPIc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

OPIc 취업 콘서트는 연간 6000여 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취업 관련 행사다. 채용시즌에 맞춰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된다.

이번 취업 콘서트는 ‘취업에 더 가까워지는 확실한 행복-취확행’을 주제로 열린다.

취업 준비생은 OPIc 홈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행사는 취업준비 콘텐츠 인플루언서 ‘철수와 존슨’이 사회를 맡아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선배 특강’을 테마로, 서승현 삼성전자 개발부문 연구원과 서정연 CJ ENM 인사 담당자가 나와 직무소개 및 질의응답을 통해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일타 강사가 알려주는 합격 꿀팁’을 내용으로, 홍기찬∙박규현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올해 상반기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에게 OPIc 할인권과 취업입문강의 무료 수강권, 위포트 취업 핵심분석 자료 등을 증정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2019 위포트 개정판 교재와 토커비 OPIc 교재 등도 제공한다.

멀티캠퍼스가 시행하는 OPIc은 현재 1700여 개 기업에서 신입채용, 인사고과, 교육평가, 인력선발 부문에서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