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2.19 00:01
'해치' 정일우 (사진=정일우 인스타그램)
'해치' 정일우 (사진=정일우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해치' 정일우가 공개한 이금의 첫 등장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일우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잉군 이금의 첫 등장 뒷 이야기! 오늘도 '해치'와 함께해요~ Il Woo's first scene on Haechi, Behind the Scenes! Tonight 10 PM (KST), stay tuned on Haechi!#sbs #해치 #haechi #sbsdrama #kdrama #본방사수 #정일우 #jungilwoo #丁一宇 #이금 #Iamyourking #내가왕이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일우는 상의를 탈의하고 누워있다. 특히 그는 감독을 향해 애교 넘치는 웃음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드라마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18일 이용석 감독은 정일우-고아라-권율이 향후 펼칠 활약과 공조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로 꼽으며 "소집해제 뒤 무려 6번의 겨울 폭우신을 소화한 정일우, 부상을 무릅쓰고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고 있는 고아라, 목이 쉴 만큼 열연하는 권율의 활약을 눈여겨봐달라"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