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2.21 15:49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는 3월 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하는 'PS 페스타'에서 58종의 PS4 및 PS VR 타이틀을 공개한다.

PS 페스타는 PS4 및 PS VR 타이틀 시연, e스포츠 대회, 무대 이벤트 및 이용자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58종의 PS4 및 PS VR 타이틀 시연이 가능하다.

'세키로', '데이즈 곤', '킹덤 하츠 Ⅲ' 등 아직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타이틀 25종을 만날 수 있다. 이 중 23종은 한국어 시연을 지원한다.

'타이틀 무대 이벤트'에는 '세키로'의 키타오 야스히로 마케팅 매니저(프롬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의 콘도 토시히로 대표(니혼팔콤),,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의 심보리 요헤이 PD(코에이테크모게임즈),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캡콤) 등 4명이 출연한다.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 'PS 아레나'에서는 '콜 오브 듀티 4 코리아 챔피언십' 결승전이 열리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S'를 전시하고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시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무대 이벤트 및 이용자 토너먼트는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안도 테츠야 SIEK 대표는 "이번 행사는 PS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한자리에 모은 축제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