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2.24 12: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수입원 ‘루모스침대’는 2019년 황금 돼지의 해 첫번째 봄맞이 웨딩프로모션 일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페딕’ 전 컬렉션에 대해 할인 기획전을 열고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언론을 통해 붉어진 매트리스의 유해물질 검출로 인해 불안감이 고조되었던 가운데, ‘루모스침대’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보다 발 빠르고 검증 가능한 대처를 통해 잠재우고자 자사가 취급하는 신혼침대 인기품목인 ‘템퍼페딕’의 신규 정품 10년 워런티 보장을 통해 라돈걱정을 없앤 바 있다.

또 워런티 기간 동안 불량세공 또는 자재로 인한 결함이 없음을 보증하며 만약 육안으로 식별이 가능한 2cm이상의 영구적인 눌림이 발생될 경우 사용 햇수에 따른 보상 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압력 분산 기능을 가진 기능성 폼 매트리스 ‘템퍼침대’는 유럽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재구매 의사 조사에서 10명 중 9명이 ‘매우 그렇다’ 또는 ‘그렇다’ 라고 답을 했을 정도로 구매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부드러운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클라우드와 비교적 단단한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컨투어, 하이브리드 라인의 플렉스로 분류가 되고 있다. 또 작년 하반기 템퍼 프로 어댑트 신제품 라인 입고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체중을 흡수하는 점탄성 셀구조로 침실 온도에서 개별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설계된 템퍼페딕은, 사용자가 어떤 자세든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게 조정이 되는 장점이 있다.

최초의 템퍼가 욕창 예방을 위한 의료용 타퍼로 출발을 한만큼 신체에 미치는 이로움은 이미 증명이 된 상태로, 일반 메모리폼에 비해 월등히 낮은 3%대의 리바운드를 나타내고 있어 수면 중 움직임을 흡수하기 때문에, 수면 시 옆 사람을 방해할 가능성이 적어 신혼매트리스로 각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내 몸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루모스전문 미국 매트리스 직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으며 루모스침대 직영점에서 A/S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루모스침대 일산 및 성남 직영본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7시이며 주말은 오전10시~오후8시 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