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3.04 09:51

31일까지 인기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쇼핑하면 스마일캐시 최대 12.5% 적립
소호몰 신규가입 웰컴 혜택 및 구매적립금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SOHO)몰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SOHO)몰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SOHO)몰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프로모션 ‘스마일로 입다’를 진행한다.

스마일페이는 지난 1월 소호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내 대표 종합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손잡고,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몰에 스마일페이를 연동할 수 있게 했다. 소호몰들의 연동 신청이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여성의류 및 슈즈 브랜드 등 대형 인기 소호몰들을 포함 40여개 사가 신청을 완료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페이를 도입한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적립-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0.5%를 적립해주며, 이베이코리아 PLCC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2% 추가 적립된다. 또한 약 11개 주요 소호몰에서는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10%가 추가 적립되어 최대 12.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해당 소호몰 뿐만 아니라 이베이코리아 자사 사이트(G마켓, 옥션, G9)를 비롯 온, 오프라인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캐시 10% 추가 적립 대상 소호몰은 핫핑, 메이비베이비, 소보제화, 젬마월드, 레미떼, 윙스몰, 다크빅토리, 언니구두, 엔비룩, 더무드, 리얼코코 등 1030세대를 아우르는 패션/액세서리 카테고리의 11개사다.

또한 소호몰 신규가입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 생일쿠폰과 같은 웰컴 혜택을, 소호몰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 적립금 3000~5000원을 지급하는 등 고객들은 개별 쇼핑몰의 적립금 혜택과 스마일페이 결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스마일로 입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봄 시즌을 겨냥한 캠퍼스룩, 데이트룩, 오피스룩, 하객룩, 소녀룩 등의 ‘스마일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주요 소호몰에서 자체 생산해 구매만족도가 높은 상품들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폭 넓은 고객들에게 스마일페이를 통한 결제 경험 및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소호몰 사업자는 스마일페이를 통에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기존 스마일페이 고객들을 새롭게 유입시키는 마케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소호몰들의 개별 이벤트 게시판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 김지현 팀장은 “커머스와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간편결제라는 스마일페이의 강점 때문에 소호몰 입장에서는 구매력 및 구매 의지를 갖춘 고객 유입 및 공동 마케팅이 매우 용이하다. 이에 스마일페이 연동을 신청하는 소호몰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소호몰과 함께 시너지를 내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중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