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3.05 14:10

오는 31일까지 일부 제품 20~30% 할인, 중복 할인 쿠폰, 카드사 7%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최저 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특가상품 등 2만 여종 상품 구비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 당일배송관에서 창립 22주년을 맞은 홈플러스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 당일배송관에서 창립 22주년을 맞은 홈플러스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당일배송관이 창립 22주년을 맞은 홈플러스와 오는 31일까지 특가 할인 및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운영 중인 홈플러스 당일배송관은 한번의 주소지 등록만으로 인근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과 옥션의 홈플러스 당일배송관에서 일부 품목에 대해 20~30% 할인을 진행하고, 한정 수량 판매 및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추가로 제공되는 2천원 중복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과일, 채소, 생선, 육류 등 신선 식품 및 냉장,냉동,가공 식품 등 각종 먹거리를 비롯해 신학기 준비용 문구류, 화이트데이 선물, 1+1골라담기 등 테마별 기획 상품들도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다. 약 2만 여개의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푸드림황도슬라이드(410g) 통조림을 500원부터, 국산 양배추와 제주햇브로콜리, 국산 단단파프리카 등을 990원부터, 앞다리불고기 호주산쇠고기(100g)를 1790원부터 선보이는 등 다양한 최저가/특가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에 이어 롯데슈퍼 당일배송관도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창립 19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당일배송관의 경우 지난해 9월 홈플러스 외에도 GS프레시, 롯데슈퍼가 추가 입점한 바 있다. 서로 다른 매장의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도 모든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가능하며 주문 시 배송일과 시간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특가 상품 가격 검색, 비교 및 베스트 상품도 모아보기도 가능하며, 매달 각종 당일배송관 할인 쿠폰 혜택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베이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당일배송 3사(홈플러스, 롯데슈퍼, GS프레시)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요 5대 카드사(신한, KB국민, 현대, NH농협, BC) 7% 할인을 제공해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 지난해 3월 G마켓과 옥션 홈플러스 당일배송관에서 진행한 창립기념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3월 한 달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34% 상승하는 등 많은 구매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당일배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김현준 팀장은 “G마켓/옥션 당일배송관은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인근 마트와 슈퍼의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배송 서비스로 점차 이용률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3-4월에 걸쳐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의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