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3.14 11:45

전 회원에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지급까지

(사진제공=여기어때)
서울 딸기 뷔페 지도. (사진제공=여기어때)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호텔의 딸기 뷔페가 총정리된 지도가 등장하며 '화이트데이 데이트 코스'를 짜는 커플들에게 인기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데이트 코스를 소개했다.

여기어때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파빌리온, JW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등 딸기를 소재로 레스토랑 뷔페를 마련한 특급호텔 8곳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도록 ‘데이트 지도’를 제작했다. 

이에 여기어때의 전 회원에게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쿠폰세트'가 지급된다. 쿠폰세트는 전체 숙소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포함해,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즉시할인 쿠폰 1만원권, 얼리버드 객실 9000원 할인쿠폰, 결제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더했다. 

김민정 여기어때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예약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색 데이트를 위해 유명 호텔이 마련한 딸기 뷔페부터 커플 사진 스튜디오, 수목원, 버킷리스트를 달성하는 익스트림 액티비티까지 관련 분야를 찾고, 도전한다.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을 반영하는 상품들을 강화하고, 쿠폰 등 할인혜택도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에버랜드와 VR카페, 스튜디오 커플 사진 패키지, 만화카페 등 화이트데이에 즐길만한 액티비티 시설 20여곳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놨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