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20 10: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게이트비젼이 봄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로라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로라스타를 구입하면 제품에 따라 청소기, 의류건조기 등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는 펄스 스팀, 3D 솔플레이트 등 로라스타만의 특혀기술로 다리미 성능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살균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어 로라스타 구입을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은품은 ‘로라스타’ 제품 구입 시 구매 제품에 따라 다른데, 로라스타 ‘스마트 I’ 구입 시에는 선착순 30명에 한해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를 증정한다.

‘리프트’ 제품을 구입하면 스탠드 옷걸이를 증정하며, ‘고플러스’를 구입하면 화이트나이트 의류건조기를 증정한다. ‘펄스실버’ 구입 시에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캔디 의류건조기를 증정한다.

G9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와는 별도로 ‘리프트’ 제품은 게이트비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이사와 웨딩시즌인 봄을 맞아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이 많다”라며 “로라스타 구입을 계획하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