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19.03.25 19:05

경주경찰서 이전 추진계획 놓고 활발한 논의 펼쳐

경주시의회는 25일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의결했다. 사진은 전체의원 간담회 모습. (사진제공=경주시의회)
경주시의회는 25일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의결했다. 사진은 전체의원 간담회 모습. (사진제공=경주시의회)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경주시의회는 25일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의결했다.

지난 20일부터 6일간 일정으로 열린 이번 임시회에서는 경주시 화랑마을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재)경주시장학회 장학기금 출연 동의안 등 12건이 원안 가결됐다.

경주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됐고, 경주 도시관리계획(재정비) 결정(변경안)에 대한 의견서가 채택됐다.
 

2019년도 제1행정사무감사 위원장은 서호대 의원이, 부위원장에는 이락우 의원이 선임됐고, 위원으로는 서선자·한영태·이만우·김승환·이동협·김수광·장동호·김동해 의원 등 10명이 선임됐다.
 
제2행정사무감사 위원장엔 엄순섭 의원이, 부위원장에는 김순옥 의원이 선임됐고 최덕규·주석호·박광호·김태현·김상도·이철우·장복이·임활 의원 등 10명의 위원이 선임됐다.
 
전체의원 간담회에서는 경주시 회계과에서 경주경찰서 이전과 관련 ‘공공용지 조성사업 추진계획’을 보고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