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3.28 15:5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예비부부들이 호텔식 예식을 선호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예식홀 분위기는 물론 교통, 주차, 음식 등 모든 면에서 섬세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식은 주인공인 신랑신부는 물론 양가 부모님과 하객 모두를 만족시켜야 하는 행사인 만큼 검증된 장소를 선택해 각종 위험요소를 사전에 줄이겠다는 이유도 크다.

웨딩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에서 웨딩홀을 담당하고 있는 오함지 부장은 이렇게 호텔예식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보다 합리적으로 호텔예식급의 품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웨딩홀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오함지 부장이 추천하는 웨딩홀은 송파구 양재대로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다. 서울웨딩타워의 가장 큰 매력은 10m에 달하는 높은 천고에 30m에 달하는 버진로드가 주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있다. 특히, 높은 천고가 주는 차별화된 공간감을 갖춘 로비는 고급 호텔 로비를 떠올리는 인테리어로 하객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 잡는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생화 데코레이션을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입체감 있는 음향과 고해상도 대형 스크린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들어 준다. 또 웨딩홀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 중 하나인 신부 대기실은 따뜻한 로즈 문양의 화이트톤으로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홀과 바로 이어져 있어 신부 입장 시 여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웨딩홀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연회장 역시 만족스럽다.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송파, 잠실, 강남 일대가 한 눈에 들어오는 19층 전망의 연회장은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특히, 서울웨딩타워에서는 퓨전스테이크 한정식을 연회식으로 제공, 서버가 직접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오 부장은 “서울웨딩타워는 지하철 3,8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하객들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총 2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예식이 몰리는 주말에도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번거로운 뷔페식이 아니라 스테이크와 떡갈비, 전복죽, 활어회, 전통 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퓨전스테이크 한정식 역시 혼주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