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3.29 14:37
(이미지제공=가민)
(이미지제공=가민)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가민이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라인업에 신규 컬러 3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머스터드 옐로우', '블루 그린', '스카이 블루'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밝은 계열 컬러다.

가민은 기존에 출시된 '다크 그레이', '플레임 레드', '라이트 그레이'까지 총 6가지 스타일의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스팅트는 미국 군사 표준(MIL-STD-810G)과 동일한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m) 지원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탑재됐으며, GPS·GLONASS·갈릴레오 등 다양한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하다.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직사광선에도 가독성이 우수한 디스플레이,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적용했다. 통풍이 잘되는 실리콘 밴드로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결 시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 등을 수신할 수 있어 시계 화면 자체에서 편리하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팅트는 하이킹,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수영, 카약, 조정, 스키, 스탠드업 패들포딩 등 다양한 스포츠를 지원하며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6시간, 울트라트랙 절전 모드에서 최대 40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인스팅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9만 9000원이며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