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4.04 09:3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따스한 봄 날씨와 함께 웨딩 시즌이 다가왔다. 이에 많은 예비 신부들이 웨딩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관련 상품군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아침, 저녁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사용, 하루 2번 섭취하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는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한고은 다이어트로 알려지며, 예비 신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를 확인한 잔티젠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이 함유되어 있어 바쁜 결혼 준비로 스트레스를 받아 배변이 불규칙한 예비 신부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는 런칭 2주년을 맞아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다이어터들을 위해 ‘미리 여름 혜택 대전’ 이벤트를 4월 1달간 진행하며, 해외 여행 상품권, 고급 에스테틱 상품권,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올컷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