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시작
노블레스,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시작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04.15 18: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노블레스 위드 네이버웹툰'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5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3만, 5만, 10만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제공한다.

2주년 당일인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 모드'가 추가된다.

하드 모드는 기존보다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된다.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을 추가하고,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했으며,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하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주년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 소울웨폰 랜덤상자'를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절대자 선택권'과 '절대자 계약권'을 각각 제공한다.

친구 초대 후 초대받은 사람이 사전 예약을 완료할 경우 그 인원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0명 이상 초대 시에는 희귀 아이템인 '1성 소울웨폰 키메라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27일까지 노블레스 공식 카페 가입 시 '6성 계약권'을 선물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