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25 09:00
소이베베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쎄가 만든 순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소이베베는 콩(Soy) 발효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브랜드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소이베베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소이베베 라인별 각 제품과 성분,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정보 및 포토 후기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소이베베는 이번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기념 맞이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한달 간 오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게시글을 리그램하여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60명에게 소이베베 마스크팩, 세제∙유연제 세트, 선크림 등의 소이베베 제품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 브랜드 사이트에서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이베베 기획개발부서 관계자는 “소이베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발 다가가는 시작이 될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Q&A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이베베 베이비 보습케어(바스&샴푸, 아기 수딩젤, 아기 로션, 크림, 울트라아토크림, 수딩밤, 키즈마스크팩)와 선케어(선크림, 유아 선팩트, 선스틱, 클렌징워터), 라이프 케어(아기 세제, 섬유유연제)는 옥션과 G마켓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