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25 08:4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컬비가 일반 진공 청소뿐만 아니라 카펫 시스템, 매트리스나 침구를 관리할 수 있는 침구류 시스템,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공기 정화 모드, 의류 및 패브릭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컬비 청소기는 한 번 구매하면 3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가전 제품을 구입 후, 몇 년마다 바꾸는 것이 일반적인 요즘 시대에 한 번 구입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컬비 청소기는 다양한 기능만큼 뛰어난 청소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컬비의 집먼지진드기까지 잡아주는 침구류 시스템은 파워노즐 안에 장착된 브러쉬가 1분에 4000번 회전하며 침구류를 두드리는 방식으로 먼지를 끌어내고 흡입한다. 

매트리스 속 30cm 깊이에 있는 집먼지진드기 등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컬비 청소기는 요즘 가장 관심이 많은 미세먼지를 해결할 수 있다. 

헤파필터 6겹과 직물백 2겹으로 이루어진 필터백이 총 8겹의 필터링으로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곰팡이포자, 박테리아를 99.97% 안전하게 걸러주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잡아낼 수 있다.

컬비 청소기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한 대만으로도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이 가능한 컬비 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요즘 골칫거리인 미세먼지까지 관리가 가능한 가전 컬비 청소기를 혼수 가전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