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4.30 17:34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어벤져스'의 히어로 '스타로드'의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타로드 아이템은 포트나이트의 두 번째 어벤져스 히어로 아이템이다. 포트나이트는 지난 26일 '블랙위도우'의 아이템을 출시한 바 있다.

스타로드 아이템은 스타로드 의상과 스타로드 팩 등 장신구, 댄스 배틀 이모트 및 밀라노 글라이더, 가디언즈 도끼 곡괭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에서는 기간 한정 모드로 '엔드게임'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드게임 모드에는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인피니티 건틀렛'을 완성하려는 타노스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은 어벤져스의 아이템을 사용해 타노스의 군대를 처치하거나 우주의 균형을 회복하겠다는 타노스의 편에 설 수 있다.

엔드게임은 영웅 팀과 타노스 팀으로 각각 나뉘어 전장에 참여하게 되며, 영웅 팀이나 타노스 팀이 목표를 달성하기 전까지 양 팀에서 사망한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부활해 즐길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최고 오프닝 기록에 7일간 700만명 돌파 등 각종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재미를 포트나이트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라면서 "블랙위도우 아이템과 스타로드 아이템으로 포트나이트 엔드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