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07 10:47
이수민 (사진=이크어스 딩고스튜디오/J&K엔터테인먼트)
이수민 (사진=이크어스 딩고스튜디오/J&K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수민이 메이크어스 딩고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주인공으로  캐스팅 확정을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세상에 마음을 닫은 소녀 차가은(이수민)과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이 만나, 서로의 마음과 상처를 치료 해주고 기쁨을 나눠간다는 따뜻하고 색다른 학원 성장 드라마다. 
 
최근 영화 '내안의그놈'에서 당찬 연기를 통해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준 이수민은 주인공 차가은 역을 맞아 소심하지만 엉뚱한 19세 소녀의 모습을 섬세하고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수민이 맡은 차가은 역은 극도로 소심한 성격으로 말수가 적은데다 차가운 외모로 인해 얼음공주로 오해받는 우등생. 말을 한마디 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 를 생각하고 결국에는 입을 다물거나 단답형으로 끝내 버리고 차가운 공주 이미지다.

특히 '로봇이 아닙니다' 는 네이버웹툰 '그런지' '구름의이동속도'에서 섬세한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낸 김이랑 웹툰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수민은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주연 드라마인 만큼 배우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열정과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