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07 13:57
(이미지제공=후오비)
(이미지제공=후오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후오비 글로벌이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 첫 프로젝트 '썬더 코어(TT)' 거래 규칙을 7일 공개했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는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하는 후오비 프라임의 세분화된 서비스이다. 

우수하고 성장 잠재력을 갖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면서 좀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후오비 프라임 대비 판매에서 상장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다는 점이다. 

판매되는 토큰 물량도 후오비 프라임보다 많이 증가하여 많은 참여자가 낮은 비용으로 투자할 기회를 제공한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를 통해 교환되는 후오비 토큰(HT)은 가치 상승을 위한 전략으로 모두 소각된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 1기 프로젝트는 속도와 확장성, 보안성을 높인 블록체인 플랫폼 썬더 코어이며 준비된 총 물량은 약 3333만 3333 TT다. 

거래는 한국 기준 9일 21시부터 시작되며 합리적인 시장 가격 형성과 가격 변동으로 인한 리스크 방지를 위해 상한가가 지정된다. 

후오비 프라임에서 3라운드를 진행했던 것과 달리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는 1라운드만 진행된다. 투자자는 거래 20분과 미체결 거래 취소 10분을 합쳐 총 30분간 참여할 수 있다. 

후오비 토큰 사전 보유 조건 없이 누구나 100 HT 만큼 거래 한도가 부여되며 사전에 후오비 토큰을 장기간 보유했던 회원은 최대 5000 HT만큼의 추가 한도가 부여된다.

후오비 글로벌 관계자는 "거래 기간에는 API를 통한 주문이 불가하며, 웹사이트와 후오비 글로벌 앱을 통해 거래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