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11 16: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주도하면서 트렌드가 되고 있는 스몰웨딩, 셀프웨딩은 무엇보다 결혼식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많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웨딩컨설팅 업체들 또한 이에 맞는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데,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의 경우 특가 스드메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드메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지칭하는 상징적인 단어지만 이를 패키지화 한 율리아나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는 모든 결혼준비 사항을 포함한 점이 특징이다.

결혼 비용 절감을 위해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상품인 만큼 고퀄리티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까지 88만원이라는 가격에 해결 가능하며, 여기에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셀프웨딩드레스 및 본식웨딩드레스 대여, 한복무료대여, 신랑예복맞춤 등도 포함된다.

결혼비용 측면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기에 시간이 얼마 없는 경우에도 원스톱 웨딩준비가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예식장이나 신혼여행만 별도로 준비하면 될 정도로 진행된다.

율리아나웨딩은 이와 함께 오늘부터 내일까지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도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진행 중이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식 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 시그니처 상품으로 준비하게 됐고 그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