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16 14:54
(이미지제공=신스타임즈)
(이미지제공=신스타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신스타임즈는 모바일 2D 전략 카드 역할수행게임(RPG)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웹툰 '덴마'의 인기 캐릭터이자 LG급 영웅인 '고산 공작'이 레전드급 영웅으로 출시되며, 웹툰 '신도림'의 캐릭터 '정철식'이 SSR+ 급 영웅으로 추가됐다.

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1대1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정상대결'이 추가됐다. 각 서버에서 예선전과 본선을 진행한 후 전 서버를 대상으로 예선전과 최강전이 실시될 예정이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비슷한 레벨에 따라 구역을 지정해 광산을 점령하고 약탈하는 '광산 쟁탈전'도 오픈된다.

광산 쟁탈전은 생산 효율이 높은 쟁탈 구역과 상대적으로 생산 효율이 낮은 안전 구역으로 나누어 전투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다.

한층 한층을 공략하며 최강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무인도 전투'가 추가되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7일 매일 접속 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남동훈 신스타임즈 게임사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의 경쟁심을 고취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라며 "향후에도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