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5.17 10:37

최상층 인피니티 풀에서 동탄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조망 감상 가능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호수 조감도 (사진=세현개발)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호수 조감도 (사진=세현개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세현개발이 동탄2신도시에 공급하는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17일 동시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세련되고 이국적인 프렌치 테마를 적용했다. 7가지의 프렌치 테마뿐 아니라 자연채광을 담는 하늘공간, 갤러리아 스퀘어 등의 공간 설계도 적용된다.

이용객은 최상층에 조성된 인피니티 풀에서 동탄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조망을 바라보며 럭셔리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키즈놀이터 등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CGV의 입점이 확정된 만큼 이 상업시설은 남동탄 일대의 대표적인 쇼핑·문화·여가 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이 상업시설은 하이브리드 복합몰로, 외부 환경의 제약 없이 24시간 상가에 접근 가능한 인도어(InDoor) 상가와 대로변에 맞닿아 접근성이 좋다.

이와 함께 1층 상가의 경우 높은 층고와 호실별 데크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상층부 상가는 키 테넌트를 배치하고 에스컬레이터 4개소, 엘리베이터 7개소를 설치함으로써 이용객이 자연스럽게 상층부까지 유입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5층, 5개 동, 총 1122실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단지다. 전용면적 37, 72, 84㎡ 타입은 모든 호실에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90% 이상 대부분 호실에서 탁 트인 호수공원 조망과 함께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전용 22㎡ 타입은 남향으로 배치돼 풍부한 일조와 채광이 보장된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확보된 쇼핑·문화 등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오피스텔 내부에 갖춰진 실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RT 동탄역이 인접할 뿐만 아니라 트램 1, 2노선과 GTX-A 노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동탄을 비롯한 서울, 경기 등 광역 수요의 접근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인근에 동탄대로(8차선), 동탄순환대로(4차선)의 교차로가 위치해 차량 접근성도 좋다.

한편, 상업시설인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