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5.27 10:48
(사진제공=유니클로)
(사진제공=유니클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4일부터 진행중인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여름 감사제'의 2차 할인 품목을 27일 공개했다.

오늘(27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할인 품목으로 대표적인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인 쇼트 팬츠군이 2만99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남성용으로는 면 100%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의 '치노 쇼트 팬츠'와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편한 '스트레치 슬림피트 쇼트 팬츠', 여성용으로는 리넨 코튼, 코튼 포플린, 새틴, 데님 등 다양한 소재의 쇼트 팬츠가 할인 판매된다.

또한 시원하고 편안한 실내외 생활을 도와줄 여름용 라운지웨어와 속옷 상품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성인용 반팔 파자마는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되며, 여성용은 꽃, 과일, 도트 등 다채로운 패턴을 반팔, 원피스 등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룸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성인용 '에어리즘(AIRism) 상하의 세트'와 여성을 위한 '와이어리스 브라' 전 라인업은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유아용 '크롭 레깅스'와 '드라이 하프 레깅스'가 정상가보다 약 20% 할인한 7900원에 판매된다. 

더불어 지난 24일부터 할인을 시작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과 다채로운 컬러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남성용 '감탄 팬츠', '프리미엄 리넨 셔츠', 그래픽 티셔츠 'UT' 등 유니클로 대표 인기 상품들도 오는 30일까지 할인을 이어간다.

에어리즘은 캐미솔, 메쉬 탱크탑, 심리스 반팔 티셔츠 등 올해 처음 할인 혜택이 적용된 9900원에 판매되며, UT는 정가 1만2900원 상품을 2장 구매 시 약 20% 할인된 금액인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4일 출시한 신제품 '픽사 베케이션 UT'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30일까지 매장에서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한 UT 2장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 2장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할인 행사다.

감사제 기간 동안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식음료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보관할 수 있는 보냉백을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